스킨케어 모두 보기

제품타입

라인

    헤어케어 모두 보기

제품타입

라인

    왁싱케어 모두 보기

제품타입

라인

    이너케어 모두 보기

제품타입

라인

      손소독제 모두 보기

    제품타입

    라인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주문을 했는데 주문 내역에 없어요

    플루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Q. 주문을 했는데 주문 내역에 없어요


    A. 비회원 구매인 경우

    1) 주문자명 / 주문번호 / 비회원 주문 비밀번호를 정확히 기재하여 조회 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회원 구매인 경우

    1) 결제 진행 시 (신용카드/ 계좌이체/가장계좌/휴대폰 결제 등) 결제가 정상 승인 처리가 되었는지 확인

    2) 결제가 정상 처리 되지 않았다면 승인 대기 건으로 처리 되어 주문 건 조회 불가


    * 주문서 작성 후 바로 입금 및 결제 확인이 안되는 경우

    1) 주문 완료 후 자동승인 / 입금처리까지 인터넷 통신상 지연이 발생 될 수 있어 1-3분 정도 후 재 확인 부탁드립니다.

    2)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 반영시까지 5-15분 정도 소요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